Entries from 2016-12-29 to 1 day

Cocoa Powder

코코아 고형물은 카카오 콩에서 추출한 코코아 버터를 많이 섞은 것입니다. 최종 제품으로 판매 될 때 코코아 가루 또는 코코아라고 불릴 수도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초콜렛의 지방질 분대는 코코아 기름이다. 코코아 버터는 코코아 콩의 무게의 50 %에서 5…

Folic Acid

엽산 (Folic Acid )은 엽산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 B 군 중 하나입니다. 임신 중에 신경관 결손 (NTD)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충제로 사용됩니다. 엽산 결핍으로 인한 빈혈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50 개국 이상에서 인구의 NTD 비율을 줄이기위한 조치…

Sodium Acid Pyrophosphate

나트륨 산 피로 포스페이트 (나트륨 피로 포스페이트)는 나트륨 양이온과 피로 포스페이트 음이온으로 구성된 무기 화합물입니다. 이 제품은 흰색의 수용성 고형물로 완충 및 킬레이트 제로 사용되며 식품 산업에서 많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물에서 결정화 …

Vital Wheat Gluten

세틴 (일본어 : セ イ タ ン), 밀 고기, 글루텐 고기 또는 단순히 글루텐이라고도하는 밀 글루텐은 밀의 주요 단백질 인 글루텐으로 만든 음식입니다. 모든 전분 과립이 제거 될 때까지 밀가루 반죽을 물로 씻어서 끈적 끈적한 불용 성 글루텐을 탄력있는 덩…

Aspartame

아스파탐 (Aspartame, APM)은 일부 음식 및 음료에서 설탕 대용품으로 사용되는 인공 비 당질 감미료입니다. 유럽 ​​연합에서는 E951로 성문화되어 있습니다. 아스파탐은 아스파르트 산 / 페닐알라닌 디 펩티드의 메틸 에스테르이다. 아스파탐의 안전성은 19…

Potassium Sorbate

칼륨 소르 베이트는 소르빈산의 칼륨 염으로 물에 잘 녹는 흰색 소금입니다. 주로 식품 보존제 (E 번호 202)로 사용됩니다. 소듐 솔 베이트는 식품, 와인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용도에 효과적입니다. 소르빈산은 일부 열매에서 자연적으로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