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 및 사용 유칼립톨

유칼립톨은 무색의 액체 인 천연 유기 화합물입니다. 이것은 환상 에테르와 모노 테르 페 노이드입니다.

향료 및 향료

유쾌한 매운 향기와 맛 때문에 유칼립투스는 향료, 향료 및 화장품에 사용됩니다. 시네어 계 유칼립투스 오일은 베이커리 제품, 과자류, 육류 제품 및 음료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서 낮은 수준 (0.002 %)의 향료로 사용됩니다. 상위 5 개 담배 회사가 발표 한 1994 년 보고서에서 유칼립톨 은 599 개의 담배 첨가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그것은 풍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첨가된다고 주장됩니다.

약용

유칼립톨 은 많은 브랜드의 구강 세정제와 기침 억제제뿐만 아니라 신체 가루에 함유 된 비활성 성분입니다.

살충제 및 방충제

유칼 립톨은 살충제 및 방충제로 사용됩니다.

대조적으로 유칼립투스는 페로몬을 합성하는 화학 물질을 수집하는 다양한 난초 종의 수컷에게 매력적 인 많은 화합물 중 하나이다. 연구를 위해이 꿀벌들을 유인하고 모으는 미끼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비 사교 난초 꿀벌 종인 유 글 로사 황실 와 같은 한 연구는 시네어 (유칼립투스도 있음)이 영토 행동을 향상시키고 특히 꿀벌을 유인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남성들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영토를 떠나 페리몬을 합성하고 암컷과 짝짓기하고 짝짓기하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시네어과 같은 화학 약품을 사냥하도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