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assium Sorbate

칼륨 소르 베이트는 소르빈산의 칼륨 염으로 물에 잘 녹는 흰색 소금입니다. 주로 식품 보존제 (E 번호 202)로 사용됩니다. 소듐 솔 베이트는 식품, 와인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용도에 효과적입니다. 소르빈산은 일부 열매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지만, 소르빈산 칼륨이 생성되는 소르 브산의 세계 생산은 사실상 합성으로 제조됩니다.

FOODCHEM 회사는 제품 사양 시트를 제공합니다

Email:inquiry@foodchem.cn

용도
칼륨 소르 베이트는 치즈, 와인, 요구르트, 건조육, 사과 사이다, 청량 음료 및 과실 음료, 구운 식품과 같은 많은 식품의 곰팡이와 효모를 억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설탕 알코올 인 소르비톨 (sorbitol)에 대한 분해는 장운동이 자두를 먹는 것으로부터 기회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맥도날드와 같은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메이플 시럽 및 밀크 셰이크와 같은 품목의 준비에 사용됩니다. 또한 많은 말린 과일 제품의 성분 명부에서 찾아 낼 수있다. 또한 한방식이 보충제 제품에는 일반적으로 곰팡이 및 미생물을 방지하고 유통 기한을 연장시키는 소르빈산 칼륨이 들어 있습니다. 이 약은 단시간에 유해한 건강 영향이 알려지지 않는 양으로 사용됩니다. 성분 표기에이 방부제의 라벨은 "칼륨 소르 베이트"또는 "E202"로 표시됩니다. 또한, 많은 개인 위생 용품에서 저장 안정성을위한 미생물의 발생을 억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일부 제조업체는이 방부제를 파라벤 대신 사용합니다. 소르빈산 칼륨의 튜브 급식은 병원성 박테리아의 위장 부담을 줄여줍니다.

"와인 안정제"로도 알려져있는 소듐 칼륨은 와인에 첨가 될 때 소르빈산을 생성합니다. 두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활성 발효가 중단되고 와인이 제거 된 후 마지막 시간 동안 와인이 랙킹 될 때, 칼륨 소르 베이트는 살아남은 효모를 증식 할 수 없도록 만듭니다. 그 순간에 살고있는 효모는 잔류 설탕을 이산화탄소와 알코올로 계속 발효시킬 수 있지만 죽을 때 미래의 발효를 일으킬 새로운 효모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병입 전에 와인을 달았을 때, 칼륨 소듐 메이트는 칼륨 메타 바이 설 파이트와 함께 사용될 때 참조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주로 단 와인, 스파클링 와인 및 일부 하드 사이더와 함께 사용되지만 청량 후 투명도 유지에 어려움이있는 테이블 와인에는 첨가 될 수 있습니다.

حمض الفوسفوريك   Zinksulfat Monohydrat   ascorbate de calcium   젖산 칼슘   alginato de sódio   Pólen de abelha   Dikalsiyum fosfat dihidrat   kreatin Sus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