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artame

아스파탐 (Aspartame, APM)은 일부 음식 및 음료에서 설탕 대용품으로 사용되는 인공 비 당질 감미료입니다. 유럽 ​​연합에서는 E951로 성문화되어 있습니다. 아스파탐은 아스파르트 산 / 페닐알라닌 디 펩티드의 메틸 에스테르이다.

아스파탐의 안전성은 1981 년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의 식품 제품에 대한 최초 승인 이후 여러 가지 정치 및 의학 논쟁, 미국 의회 청문회 및 인터넷 사기의 대상이되어왔다. 유럽 식품 안전청 (European Food Safety Authority) 2013 년 재평가에서 아스파탐과 그 분해 제품은 현재의 노출 수준에서 사람의 섭취로 안전하며 다른 의학적 검토를 뒷받침합니다. 그러나 그 분해 생성물에는 페닐알라닌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페닐 케톤뇨증이있는 사람들은 아스파탐을 피해야합니다.

아스파탐은 설탕 (설탕)보다 약 200 배 더 달콤합니다. 이 특성 때문에 비록 아스파탐이 대사 할 때 4 킬로 칼로리의 에너지 (17 kJ / g)를 생산하지만 단맛을내는 데 필요한 아스파탐의 양은 너무 적으므로 열량 기여도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아스파탐과 기타 아스피탐은 승인 된 인공 감미료 중 설탕의 맛 프로필에 가장 가깝지만, 인공 감미료는 발병시 표 설탕과 달랐으며 단맛이 얼마나 오래 지속 되었는가와는 다르다. 아스파탐의 단맛은 자당의 단맛보다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종종 설탕과 같이 전반적인 맛을 내기 위해 아 세설 팜 칼륨과 같은 다른 인공 감미료.

많은 다른 펩티드와 마찬가지로, 아스파탐은 온도가 상승하거나 pH가 높을 때 구성 아미노산으로 가수 분해 (분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스파탐을 베이킹 감미료로서 바람직하지 않게 만들고, 긴 보존 기간 동안 요구되는 바와 같이 높은 pH를 유지하는 제품에서 분해되기 쉽다. 가열 중 아스파탐의 안정성은 지방 또는 말토 덱스트린에 넣어서 어느 정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물에 용해 될 때의 안정성은 pH에 따라 현저히 다릅니다. 실온에서 반감기가 거의 300 일인 pH 4.3에서 가장 안정합니다. 그러나 pH 7에서 반감기는 단지 며칠입니다. 대부분의 청량 음료는 아스파탐이 비교적 안정한 pH 3 ~ 5를가집니다. 분수 음료용 시럽과 같이 더 오래 보관해야하는 제품의 경우 아스파탐은 때로는 사카린과 같은보다 안정한 감미료와 혼합됩니다.

아스파테임의 주요 분해 산물은 2,5- 디케 토 피페 라진 또는 DKP 형태의 고리 형 디 펩티드, 탈 에스테르 화 디 펩티드 (아스 파르 틸 - 페닐알라닌) 및 그 구성 성분 인 페닐알라닌, 아스파라긴산 및 메탄올이다. 180 ° C, 아스파탐은 분해되어 디케 토피 페리 딘 유도체를 형성한다.

분말 음료와 같은 제품에서, 아스파탐의 아민은 특정 방향 화합물에 존재하는 알데히드 그룹과의 마이 라드 반응을 겪을 수있다. 아세탈로서의 알데히드를 보호함으로써 풍미 및 감미의 손실을 방지 할 수있다.

안전 및 건강 영향
아스파탐의 안전성은 동물 연구, 임상 및 역학 연구, 시판 후 감시 등의 연구를 통해 광범위하게 연구되어 왔습니다. 아스파탐은 가장 엄격하게 검사 된 식품 성분 중 하나입니다. 평가 된 포괄적 인 리뷰 기사 및 정부 규제에 의한 독립적 인 검토 시체는 아스파탐의 안전성에 관한 발표 된 연구를 분석했으며 아스파탐은 현재 수준에서 섭취하기에 안전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아스파탐은 영국 식품 기준 청 (Food Standards Agency), 유럽 연합 식품 안전청 (EFSA) 및 캐나다 보건청.

كلوريد الكولين %70 قولحة الذرة   Proteína de Arroz   パルミチン酸ビタミン油   りん酸二アンモニウム   글루타티온   L-prolina   Bakır sülfat   Susuz Ispanak gevreğ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