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dium Acid Pyrophosphate

나트륨 산 피로 포스페이트 (나트륨 피로 포스페이트)는 나트륨 양이온과 피로 포스페이트 음이온으로 구성된 무기 화합물입니다. 이 제품은 흰색의 수용성 고형물로 완충 및 킬레이트 제로 사용되며 식품 산업에서 많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물에서 결정화 될 때, 그것은 6 수화물을 형성한다, 그러나 그것은 실내 온도 이상 탈수한다. 피로 포스페이트는 다가 양이온에 대해 높은 친 화성을 갖는 다가의 음이온이다. Ca2 +.

FOODCHEM 회사는 제품 사양 시트를 제공합니다

음식 사용
파이로 인산이 나트륨은 베이킹 파우더에서 발견되는 인기있는 발효제입니다. 그것은 중탄산 나트륨과 결합하여 이산화탄소를 방출합니다 :

Na2H2P2O7 + NaHCO3 → Na3HP2O7 + CO2 + H2O
그것은 그 행동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등급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생성 된 인산염 잔유물은 맛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SAPP는 일반적으로 맛이 가려지지 않는 매우 달콤한 케이크에 사용됩니다.

미국에서 일반적으로 식품 용도로 안전하다고 인정 된 것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것은 통조림 된 해산물에서 색을 유지하고 레토르트하는 동안 퍼지를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레토르트는 열에 의한 미생물 안정성을 달성합니다. 베이킹 소다에서 베이킹 소다와의 반응을위한 산성 공급원입니다. 베이킹 파우더에는 종종 식품 첨가물 E450이라는 라벨이 붙습니다. 경화 육류에서 아질산염의 아질산염 (NO2 (HONO) 중간체를 형성하여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킬 수있다. 파이로 인산이 나트륨은 냉동 해시 브라운 및 다른 감자 제품에서도 발견되며 감자 제품의 색상을 어둡게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타 용도
가죽 처리에서 가공 중 가죽의 철 얼룩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원에 대비하여 과산화수소 용액을 안정화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유석을 제거하기 위해 일부 유제품에 술파 민산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석유 생산의 경우 유정 굴착 용 유분의 분산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먹이에 기호성 첨가제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