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a Powder

코코아 고형물은 카카오 콩에서 추출한 코코아 버터를 많이 섞은 것입니다. 최종 제품으로 판매 될 때 코코아 가루 또는 코코아라고 불릴 수도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초콜렛의 지방질 분대는 코코아 기름이다. 코코아 버터는 코코아 콩의 무게의 50 %에서 57 %이며 초콜릿의 특성 녹는 특성을 부여합니다. 코코아 주류 또는 코코아 덩어리는 코코아 버터와 고형분이 자연적으로 섞인 볶은 코코아 콩입니다. 초콜릿은 코코아 액에 여분의 코코아 버터를 추가해야 코코아 고형분이 과다하여 코코아 파우더를 비교적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유와 다크 초콜릿이 대중화되기 전에 코코아 가루가 주요 제품이었고 코코아 버터가 쓰레기 제품이었던 것과 비교하여 가장 초기 유럽의 코코아 사용법과 대조됩니다.

FOODCHEM 회사는 제품 사양 시트를 제공합니다

Email:inquiry@foodchem.cn

코코아 고형물은 플라 바놀 항산화 물질의 가장 풍부한 소스 중 하나입니다. 이들은 초콜릿, 초콜릿 시럽 및 초콜릿 과자의 핵심 성분입니다.

영양물 섭취
코코아 가루는 칼슘, 구리, 마그네슘, 인, 칼륨, 나트륨 및 아연을 포함하여 몇몇 무기물을 포함한다. 이 미네랄은 모두 코코아 버터 나 코코아 주스보다 코코아 파우더에서 더 많이 발견됩니다. 코코아 고형물은 또한 코코아 콩의 다른 성분에 거의없는 100g 당 230mg의 카페인과 2057mg의 테오브로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코코아 고형물에는 또한 클로 바 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
코코아 가루는 페놀 산의 한 종류 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합니다. 플라보노이드의 양은 코코아 파우더를 가공하고 제조하는 양에 달려 있지만, 코코아 파우더는 플라보노이드의 무게의 10 %까지 함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네덜란드 가공으로 알려진 알카리 화는 플라보노이드 함량을 실질적으로 감소되었다.